좋것이 낫습니다 그래야 의심을 안할

좋것이 낫습니다 그래야 의심을 안할 겁니다그때 정민이 눈을 치켜뜨고는 똑바로 조철봉을 보았다 눈 주위가 빨갛게 달아올라 있는 것이 마치 붉은색 물감을 칠한 것 같다꼭 그렇게 해야만 합니까 다른 방법이 있을 수도그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이라니까 그러시네갑중이 나선 것은 정민에 대한 거부감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갑중은 자신이 오버했다는 것을 금방 깨닫고는 시선을 내렸다 그리고는 상반신을 뒤로 물렸다 조철봉이 천천히 머리를 끄덕였다언짢겠지만 하는 수 없어요 그리고 나도 좋아서 이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그때 정민이 시선을 들었으므로 조철봉은 쓴 웃음을 지어 보였다내가 영어 개인교습을 받다가 알게된 사이라고 말을 맞춥시다 알겠지요알겠습니다마침내 정민이 동의하고는 시선을 내렸다그렇게 하겠습니다그럼 최전무가 국일상사에 대한 브리핑을 해줄 겁니다그리고는 조철봉이 갑중에게 눈짓을 했다나가서 설명을 해드려예 사장님자리에서 일어선 갑중이 정민을 재촉했다가십시다 자료를 드릴 테니까둘이 방을 나갔을 때 조철봉은 길게 숨을 뱉었다 북한측을 납득시키는데 꼭 내연의 관계가 아닌 다른 방법을 강구할 수도 있을 것이었다 물론 그 방법은 자연스럽기는 하다 그러나 그 방법을 내놓은 가장 큰 이유는 정민의 자신만만한 태도에 거부감을 느꼈기 때문이었다 그것은 갑중도 마찬가지인 모양이어서 호흡이 아주 잘 맞았다 전화벨이 울렸으므로 조철봉은 벽시계부터 보았다 12시 10분전이었다 전화기를 귀에 붙였을때 곧 이종학의 목소리가 울렸다접니다응 그래조철봉은 소리죽여 숨을 내뿜었다 이종학은 성실하다 순발력과 임기응변력은 부족하지만 맡긴 일은 열심히 한다 이종학의 목소리가 수화구를 울렸다영일이한테 리모컨 작동법을 설명해 주었습니다그래 잘했어영일이가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후에는 자동차를 갖고 고수부지로 갈까 합니다가야지 그런데 자네는 시간이 있어시간을 내겠습니다고맙군아닙니다 다 제가 좋아서 하는 일인데요 그런데뭔가영일이 엄마한테서 승낙을 받았습니다재결합에 대한 승낙인 것이다 조철봉이 얼굴을 일그러뜨리며 웃었다잘됐군 축하하네저녁 8시반이 되었을 때 조철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