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사실을떠올렸다 정의남은 특수 기동대를 거쳐 남미의 경찰 교

는사실을떠올렸다 정의남은 특수 기동대를 거쳐 남미의 경찰 교관으로 파견까지 나갔던 사람이다말하자면 집단 전투에 대해서는 프로페셔널그뿐인가 아크는게임에 집착한 나머지 너무나 당연한 한가지 사실을 잊고있었다아니 아마도 대부분의 유저가 잊고 있던 사실이리라그건 바로 대한민국의 신체건강한 남자라면 80이상이 전문적인 군사교육을 받았다는 사실80비율로 군사교육을 받는다는것은 세게적으로도 흔치 않은 일이다그 잠재력은 상상을 초월한다보통 군대를 간다면썩는다는 표현을 쓰지만 이는군사교육의 잠재력을 모르고 하는 소리다심지어 오J너 일본에서는 이런 사건도 있었다재일 유학생들이 현지 야쿠자의무분별한 폭력에 분개해 전면전쟁을 선포한 것이다그러나 상대는 살인도 서슴지 않는 전문 폭력배야쿠자들은유학생 따위가 덤벼들자당연히 코웃음 쳤다그리고그들의 예상대로 처음에는 유학생들이 밀렸다상황이 변한것은 장교출신의유학생이 지휘를 맡으면서 부터였다일단 지휘 계통에 체계가 잡히자 상황은 일변군사작전을방불케 하는 역습에 결국 괴멸 직전까지 몰린 야쿠자가 무릎을꿇고 사죄하는것으로 사건이 마무리 지어졌다 지금 아크의 눈앞에서 벌어지는 상황도 그 사건과 별로 다를게 없었다고작 레벨 35비록 혼자서는 별다른 힘을 발휘하지 못하지만 제대로 된 지휘관이 용병술을발휘하면 군필자로 구성된 유저들은놀라운결집력과 조직력을 선보인다90년대 온라인 게임으로 세계를 주름잡던 대한민국의 게이머의 조직력은 거기에서 나오는것이다게임을 이런식으로 풀어 갈수도 있구나정의남에게 한수가르쳐 주려던 아크가 오히려 배워야할지경이다그러나 정의남의 용병술에 더 큰 감병을 받은사람이 있었다오오 이방인들의 전술은 놀랍군대체 민병대를 지휘하는 저사람은누구지경비대장크로스였다정의남은 본위 아니게 민병대를 지휘하게 되었다 그러나 일단 맡은일은 하늘이 무너져도 해내고야 마는정의남이다항상고도의 작전을짜서 민병대를지휘하다 보니 생각지도못했던 전술스킬이 생겨버렸다크로스는 그 스킬에 반응하는것이다저사람은 틀림없이이국에서 장군이었을거야 맙소사 저런 인재를 성에 처박아 두고 있었다니그렇군 자네가 그래서 그렇게 경비대에 합류시키려고 했던거였어네뭐그런셈이죠아크는 괴상한 표정으로 웃으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