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같이 있었지만 그는 외국의 일을 맡았었다그럼 보스는 일본에서 북한으

한국에 같이 있었지만 그는 외국의 일을 맡았었다그럼 보스는 일본에서 북한으로 들어갈지도 모른다는 말씀입니까그래그럼 저는 어떻게 해야 됩니까 보스를 따라갈까요한세웅은 머리를 저었다그럴 필요는 없다위험한 나라 아닙니까 더구나 보스 정도면그는 납치나 인질을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았다그래서 너는 따라올 필요가 없다 파리의 일이 끝나면 나는 오사카로 갈테니까마푸즈는 머리를 끄덕였다눈썹을 찌푸리고 있는 것이 걱정스러운 표정이었다비행기는 구름 사이를 겨우 헤쳐나온 것처럼 보였다 이젠 흔들리지 않고 날고 있었다미첼은 여전히 건강한 모습이었다 오히려 처음 그를 만난 56년 전보다도 옷차림이 화려했고 얼굴의 주름살도 없어진 것처럼 보였다한 바쁜 모양이군 파리에 도착하자마자 만나자고 하는 걸 보니미첼이 싱글거리며 말했다하지만 자넨 언제나 나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었지 그래 이번엔 뭔가이라크로 무기를 넘기는 일이요 이번엔 SAM을 포함해서 전자장비까지 포함이 되어 있어요호오미첼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 번졌다미국의 군수업체들이 대통령의 목을 조르고 있는 모양이군그런 건 우리가 상관할 필요가 없습니다파하드가 좋아하겠구만미첼은 한세웅이 넘겨준 목록을 받아 펼쳐 보았다이건 몇억 불 되겠는데미첼의 눈이 둥그레졌다5억 5천만 불이요호오파하드에게 한푼도 깎아 주지 않고 받아낼 작정입니다미첼이 머리를 끄덕였다내가 당장 파하드를 파리로 불러내지 내일이라도 달려올 걸세무기는 대서양 상에서 당신의 배에 실립니다 파하드와 계약이 되면 미국에서 열흘 안에 실릴 수가 있어요 그러니까 계약이 되면 인도 날짜와 장소를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미첼은 머리를 끄덕였다 한두 번 해온 일이 아니다 대서양 상에서 물품을 인도받은 미첼은 프랑스에 도착하여 파하드의 검사를 받아야 한다 그리고 물품은 프랑스 화물로 위장이 되어 이라크의 바스라로 출발하는 것이다그럼 나에겐 몇 프로인가미첼이 긴장한 듯 얼굴을 굳히고 물었다3프로는 줘야 하네 배삯도 비싸졌고 세관도 돈이 많이 들어전에는 이익금을 서로 몇 할씩 분배하는 방식으로 했으나 이제는 총금액에 대한 수수료 방식을 썼다 3프로만 해도 총금액이 5억 5천만불이면 1천 6백 50만불이나 된다 배삯이나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