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무전기의 스위치를 끈 배장큰이 오세미를 바라보았다놈들이 이명오를 해치웠어

다 무전기의 스위치를 끈 배장큰이 오세미를 바라보았다놈들이 이명오를 해치웠어 이제는 나머지 애들이 위험하다 배장근이 운전사의 어깨를 두드려 차를 세웠다 밤이 깊었으므로 길가에는 인적이 드물었지만 상점들의 네온 사인은 여전히 휘황하게 심야의 초대 321빛나고 있었다 개새끼 전화기를 내려놓은 사이토가 뱉은 말이다 그는 앞에 앉아 있는 고노를 쏘아보았다 고노 예 보스 이동천의 업체들에 대한 세무 감사가 보류되었다 그리고 경찰에도 비밀리에 놈들에 대한 수배 지시가 철회되었어이동천의 협박에 굴복한 것이다 고노는 잠자코 사이토를 바라보았다 노무라의 오른팔이었던 그는이제 부산 지부의 지부장 대리가 되어 있었으므로 이동천의 일은 그 의 발등에 떨어진 불이다 사이토가 다시 입을 열었다 고노 예보스 어떻게든 이동천을 없애야 한다 예보스 수단 방법을 가리지 말고 우선 없애 놓고 보는 거야 자리에사 일어선 사이토가 창 밖을 바라보았다 아침 헛살을 받은바다 위에는 수백 척의 배가 떠 있었다 끈질긴 놈이로군 그놈은 창 밖으로 시선을 준 채 사이토가 혼자소리를 했다 아니면 운이 좋은 놈인지322 밤의 대통령 제살1llt 고노는 이동천이 어떤 협박을 하였는지 아직 자세히 알지 못했으 므로 잠자코 서 있었다 사이토가 몸을 돌렸다 난 서울로 돌아가70다 비행기로 가시겠습니까 사이토가 머리를 1덕였을 때 전화 벨이 울렸다 고노가 전화를 받더니만 송화기를 손바닥으로 막고 사이토를 바라보았다 보스 포보비치 씨입니다 잠자코 전화기를 건네받은 사이토는 소파에 앉았다 부산에 내려 온 후로 그와 한 번씩 통화만 주고받았으니 이번이 세 번다 안녕하시오 포보비치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