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었다 무지크의 가문과는 대대로 친척의 관계를 맺고 있었는

이었다 무지크의 가문과는 대대로 친척의 관계를 맺고 있었는데 그의 누님이 무지크의 부인이 되었으 니 매형이 되는 셈이다 손등으로 입가를 씻은 오마르가 무지크를 바라보았다 무지크 난 도무지 이번 일이 마음에 안듭니다 돈 몇 푼에 팔려가는 기분이 든단 말입니다 미사일과 로켓포 그리고 소총 3백 정과 기관총 꼬정이 손에 들 어온단 말이다 오마르 이 일은 우리에게 일석이조의 결과가 되는 블랙리포트 41거 야 무지크가 술잔을 들어 한모금 술을 삼켰다 물론 우리는 아무도 믿지 않는다 서로 이용하는 관계가끝나면 가차없이 등을 돌려야만 된다 오마르 잘못하면 등을 찔리니까 술라이만이 호메이니보다 못하지 않습니다 무지3 그러자 무지크가 빙그레 웃었다 그들은 원주민인 베르베르족으로 회교원리주의 회원들이었다 이 천이백만 모로코 인구 대부분이 수니파 회교도였는데 술라이만을 회장으로 하는 원리주의파의 목표는 모로코에서 이란과 같은 혁명 을 일으키는 것이다 오마르가 술병을 들다말고 벽에 걸린 시계를 올려다보았다 열두시가 다 되어 가는군요 내 방으로 가겠습니다 모두 모여 있을 테니까요 무지크가 머리를 끄덕이자 그는 거구를 일으켜 문으로 다가갔다발소리도 들리지 않는 난렵하고 탄력있는 몸놀림이었다 3백 년 전 에 그의 조상이 스페인군 스물세 명의 목을 땄다는 기록이 남아 있 었고 그의 이름도오마르였다 이것은우연이겠지만오마르를 볼때 마다 무지크는 그 생각이 나는 것이다 술라이만이 페스 알발리에 은신하고 있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만 확실한 것은 아닙니다 제임스 캠벨이 말하자 압둘 가민 왕자는 얼굴에 웃음을 띠었다 짙은 콧수염 밑에 자리잡힌 윤곽이 뚜렷한 입술의 한쪽이 치켜 을라갔고 눈가에 조금 주름이 잡혔다 삼십대 후반의 그는 모하멧 왕 의 세번째 왕자로서 내무장관과 비밀경찰의 총수인데다가 축구협회 장 등 맡은 직함만도 수십 개나 되는 실력자였다 페스 알발리에 숨어있다면 찾아낼 수 없어요 캠벨씨 가민이 말하고는 잔을 들자 옆에 서 있던 시종이 검붉은 차를 잔에 채웠다 페스는 라바트에서 동쪽으로 약 백 킬로 떨어진 중부 모 로코의 고도였다 모로코의 문화와 예술 신앙의 중심지로서 그곳 의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