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았었다 톰 크루즈의 재킷과 선글라스가

보았었다 톰 크루즈의 재킷과 선글라스가 멋졌고 사복을 입고 관객들 사이에 앉아 있으면 파일럿에 대한 관객의 동경심이 전달되어 왔다 그때마다 그들은 자긍심을 느꼈던 것이다우키는 조종간을 밀어 고도를 5천 피트로 낮추었다우키 삼분 전이야뒤쪽에 앉은 부조종사 판크 중위가 기내 마이크로 말했다전방 60킬로 지점 접근속도 마하 1 시간 2분 55초미사일 발사준비발사장치 확인완료레이더에 크고 작은 선체가 드러났고 큰점 두 개가 그들의 목표인 두 척의 화물선이겠지만 아직 확인되지는 않았다 이분쯤 후면 화면에 선명하게 드러날 것이다윌 이분 후에 공격이다마이크의 스위치를 켠 우키가 말하자 뒤쪽의 윌리암스가 금방 대답했다알고 있어 우키그는 이제 톰 크루즈가 되어 있었다우키와 윌리암스 대위입니다컴퓨터의 화면을 들여다본 코너가 말하자 카터는 머리를 끄덕였다역시 마투나가 말썽을 일으키는군놈들의 팬텀은 포트하커트 북방 60킬로 지점에 있습니다 현재 속도로 보면 약 삼분 거리인데요워리어는남방 1백 킬로 지점인데 거의 같은 시각에 포트하커트 상공에서 만나게 됩니다 사이드 와인더 두 발이면 순식간에 작전은 종결됩니다놈들은 AGM62를 장착하고 있겠군틀림없을 겁니다 공대지미사일도 보유하고 있었으니까요몸을 돌린 카터는 옆쪽 자신의 자리로 다가가 앉았다 부하장교들이 제각기 흩어졌고 그의 옆에는 코너 대령만이 서 있었다카터는 시계를 들여다보았다 오후 두시 이십삼분이었다이분 후에는 나이지리아 제5전투비행단의 팬텀기 두 대가 포트하커트 상공에서 미사일에 맞아 격추될 것이다카터가 코너를 돌아보았다오타무가 우리 작전을 알고 있는 것이 꺼림칙해 코너대통령이 승인한 작전입니다 사령관님 책임을 질 놈들은 CIA지 우리가 아닙니다주위를 둘러본 코너가 소리를 죽였다부두를 폭파한 것은 한국인이었다는군요 그것도 대일그룹이라는 회사에서 보낸 특공대였다는 겁니다 라고스의 대사관에 있는 제 친구한테서 들었습니다입맛을 다신 카터가 다시 시계를 들여다보았다 일분 전이었다팬텀과 F14가 항구의 상공에서 만나기 일분 전인 것이다이게 움직일 수나 있는 거야안대훈이 발길로 배의 판자를 차면서 머리를 들었다 얼굴이 잔뜩 찌푸려져 있었다이건 그쪽에 닿기도 전에 바닷

댓글

가장 많이 본 글